애완동물/거북이

레오파드 육지거북 베이비 선수입 예약 9만원

리틀크레이지 2017. 9. 3.
반응형

파사모 눈팅하다가 봤는데


*****이라는 곳에서 레오파드 육지거북 베이비(5~7cm급) 50마리가 10월달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업체가 스팟으로 특가 띄우는 것 같아서 업체명은 가립니다.)


부절x, 거식x, 선입금 예약 9만원에 분양한다네요.


레오파드면 그래도 15 ~ 18만원정도 하는데 9만원이라니 정말 파격가!


3일이내 폐사시 100% 환불.


보통 일주일은 해주는데 이건 좀 짧네요.


그래도 이 업체 좀 마음에 드네요.


재고 부담을 덜면서 파격가로!




진짜 키우고 싶다. 


파사모 가서 "레오파드 육지거북" 검색하면 나옵니다.


저 대신 지르세요 ㅋㅋ


사육장 있어야 하고 서류도 받아야 하고 이것저것 육겁은 준비할 것이 많습니다.


무턱대고 입양하지 마시고 처음 키워보는 분들은 꼭!!! 기본 사육시설을 보고 입양하세요.



설가타 거북은 크기가 너무 커져서 레오파드 생각중입니다.


수생들도 있는데 육겁까지 들이는 건 무리라고 생각하면서도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


입양하고 후회하고, 입양하고 후회하고 ㅋㅋ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아 진짜 입양하고 싶네요.


P사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