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EX/잡템

정전기 방지 스트랩 후기(Anti Static Cordless Wrist Strap)

리틀크레이지 2017. 12. 15.
반응형

겨울이 되니 매일 매일 정전기와의 싸움이다.


머리카락이 붕 뜨는 수준이 아니라 전기인간이란 무엇인가를 보여주는 수준.


하루에 스무번 이상은 '딱!!!!'하는 소리와 함께 불꽃이 튄다.


철문으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손을 댈 수가 없을 정도이다.


정전기 방지 스트랩이라고 시중에 나와있는 물건의 대부분이 접지를 하고 사용해야 하는데


알리에 무접지 정전기 방지 손목 스트랩이라고 나와있는 물건이 있었다.



사진상으로는 약간 그럴싸하다.


ANTI-STATIC이라고 써있는 바로 이 물건.


알리에서 제법 판매가 되었고 평도 그럭저럭 하길래 구매해봤다.


무려 0.59달러!!!


그동안 나는 계속해서 정전기와의 싸움을 이어가고 있었다.


그동안은 요녀석으로 버텼다.


이건 된다. 그런데 정전기가 이녀석이 커버할 수 없을정도로 강할 때가 있어서 괴롭다.


오매불망 스트랩만 기다렸다.


드디어 도착!!



이게 손목에 차고만 있으면 된단 말이지?


나의 전기인간 생활은 여기서 끝맺을 수 있을 것인가는 개뿔... ㅋㅋㅋㅋㅋㅋ


쓰레기다...


개쓰레기 ㅋㅋㅋ



가격이 싸서 기대 안했지만 저 위에 총알같이 생긴건 진짜 작동해서 혹시나 했는데 ㅋㅋ


일말의 기대감을 가지고 손댔다가 통닭될 뻔 했다. ㅋㅋㅋ


리뷰에 ㅋㅋㅋ 안쓰는데 깊은 빡침이 올라온다.


헛웃음이 나올정도의 배신감!!!



개허무하다.


올겨울은 아직 한참이나 남았는데...


슈밤...


절대 사지 마세요.


판매자에게 클레임을 걸까 말까 고민하는 것이 고민일정도로 쓰레기..


유튜브에서 뒤늦게 리뷰들을 찾아봤다.


그분들도 한 단어로 정리된다.


Bullshit!!

반응형

'알리EX > 잡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 스튜디오 후기(알리 익스프레스)  (2) 2017.09.01

댓글